MY MENU

보도자료

제목

2014 하계가족수련회 "제10회 소중함을 나누는 작은 여행"

작성자
산장복
작성일
2014.07.16
첨부파일0
조회수
1284
내용

산재장애인 2014 하계가족수련회 개최 

- 일상 생활에서 탈피하여 가족 구성원들 간의 결속력과  

가정의 소중함을 생각하는 시간을 마련-

 

  (사)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(회장 최성복)에서는 6월 24일(화)부터 25일(수)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금진 솔밭길148-19 한국여성수련원에서 2014년 하계가족수련회 “제10회 소중함을 나누는 작은 여행”를 개최하였습니다.  

  올해는 장마비로 인해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각 지역의 지회 및 기타 산재단체와 산재장애인 및 가족들이 함께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동료,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 이로써, 장애 ․ 재활 ․ 치료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심리적 안정과 가정 내의 화목을 도모하였습니다.  

  또한, 복사골연예인봉사단(회장 한심해)과 함께한 노래자랑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그 동안 숨겨 놓았던 끼와 장기를 맘껏 발휘하였고, 수상자는 푸짐한 상품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으며, 숨은 보물찾기를 통해 동심으로 돌아가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. 

  이날 행사에서 (사)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 최성복 회장은 “하계가족수련회를 통해 산재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일상생활에서 탈피하여 가족 구성원들간의 결속력과 가정의 소중함을 생각하는 시간이 되고, 회원 상호간의 교류를 통한 정보 교환 및 친목을 도모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”고 전하였습니다.

 

2014년 6월 30일

 

사단법인, 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

 

 

 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